맛집

행복한 만찬의 공간-한양 진 한식뷔페
''





요즘 식사 한 끼 간단히 하려고 해도 7000원 이상의 가격이다.
그런데 용암동에 위치한 ‘한양 진 한식뷔페’는 6000원의 가격에 수십 가지의 뷔페를 즐길 수 있다. 이곳은 원래 정육식당이기 때문에 질 좋은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판매되고 있다. 1층 정육식당에서 먹고 싶은 고기의 부위와 원하는 양만큼 포장이 된 고기를 골라서 2층 식당으로 올라가면 구워먹을 수 있는데, 이 때 6000원의 가격을 내면 한식뷔페를 이용하면서 1층에서 구매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다.








2층은 넓은 매장의 크기로 모임하기 좋은 Room으로 구성된 공간도 많고 일반 테이블도 많다. 연말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.
실제 식당을 방문했던 날도 각 Room에는 모임 하는 분들의 손님이 많았다.
한식뷔페는 떡볶이, 두부김치, 타코야키, 돈피무침, 제육볶음, 닭다리, 신선한 채소들, 누룽지탕, 육개장, 미역국, 호박죽, 보쌈, 돈까스, 김밥, 감자떡, 만두튀김, 매실차, 과자, 주먹밥, 국수, 과일 등 30여 가지 종류의 메뉴를 매일매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.









요즘 백반 가격도 만만치 않고 반찬 종류도 몇 개 되지 않는다. 그에 비하면 ‘한양 진 한식뷔페’는 착한 가격에 내 마음대로 반찬도 골라 먹을 수 있고 넓고 편안한 장소에서 먹을 수 있으니 실로 가성비가 甲인 식당이다.








뷔페의 한쪽 공간에는 화장실까지 가지 않아도 손을 씻을 수 있게 마련해 둔 센스 있는 공간이 있다.
이곳의 한식뷔페는 수십 가지의 반찬은 물론 육가공 업체를 직접운영하고 있어 365일 늘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로 만든 반찬이라는 것이 장점이다.
또한 단체룸은 물론 소모임을 위한 룸도 준비되어 있어서 연인과 친구가 찾기에도 좋다. 50명 단체로 모임 할 수 있는 방도 있다. 고기를 굽는 불판은 닥트시설 없이 연기 없는 불판으로 연기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서 편안하고 쾌적하다. 진천에서 공수된 참숯으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다.









3층,4층,5층은 주차시설로 완비 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이 없다.
6000원의 착한 가격으로 신선하고 다양한 한식뷔페를 맛 볼 수 있으며, 다른 어디보다도 맛있는 고기를 신선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바로 ‘한양 진 한식뷔페’이다.
꽃목살 200g 3000원, 오겹살 200g 3000원, 삼겹살 200g 3800원 이다.








6000원에 한식뷔페를 이용하고 질 좋은 돼지고기를 200g에 3000원대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식당은 흔치 않을 것이다.
다가오는 추석명절에 가족, 친지들과 함께 착한 가격으로 다양한 한식과 질 좋은 고기를 즐기려면 ‘한양 진 한식뷔페’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?

-한양 진 한식뷔페/287-6692
해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